The North Face Urban Exploration 2017 데님 컬렉션

급격히 쌀쌀해진 날씨에 각종 아웃도어 브랜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최근엔 소비자뿐 아닌 다양한 스트리트, 하이패션 브랜드에서도 아웃도어 신(Scene)에 애정공세를 펼치고 있는데, 올해로 10년을 맞이한 슈프림(Supreme)의 협업에 이어 일본의 하이엔드 패션 브랜드 사카이(Sacai), 유명 편집 스토어 빔즈(BEAMS) 등이 노스페이스(The North Face)와 협력하며 흥미로운 제품을 내놓고 있다.

동시에 노스페이스는 별도의 라인을 전개하며, 많은 이의 다양한 취향을 맞추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 일본에서 단독 진행하는 세련된 아웃도어의 선두주자 노스페이스 퍼플 라벨(Purple Label), 그리고 도시에 적합한 아웃도어 프로덕트를 제작하는 어반 익스플로레이션(Urban Exploration)은 수많은 아웃도어 브랜드 중에서도 발군의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어반 익스플로레이션 라벨을 통해 공개하는 노스페이스의 새로운 컬렉션 테마는 ‘데님’으로 각종 신소재로 대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와는 조금 어긋난, 흥미로운 컬렉션을 보여준다. 2015년 S/S 슈프림과 노스페이스 협업에서 굉장한 인기를 끌었던 닷샷 파카(Dot Shot Parka)를 생각한다면 그 이해가 빠를 텐데, 데님 텍스처에 방풍과 보온 등의 기능을 추가하며, 기존 아웃도어의 강점을 모두 살렸다.

노스페이스 어반 익스플로레이션의 상징적인 제품인 어반 드라이벤트 마운틴 재킷, GTX 아노락, 시티 덩거리 셔츠 등 총 데님으로 무장한 8종의 프로덕트를 준비했다. 발매일은 오는 11월 2일, 노스페이스 어반 익스플로레이션 영국 스토어를 중심으로 상하이와 홍콩, 대만에 위치한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발매할 예정이니 관심이 있다면 아래의 웹사이트를 방문해보자.

The North Face Urban Exploration 공식 웹사이트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