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weeks ago
NEWS > FASHION

Converse x Slam Jam x Cali Thornhill Dewitt, 협업 컬렉션 공개

브랜드 초창기, 기능에 충실한 풋웨어를 생산하던 컨버스(Converse)는 설립 이후 한 세기의 시간을 보내며 역사를 쌓았고, 이제 매 시즌 새로운 시도와 함께 이제는 실험적이고 상징적인 브랜드로 거듭났다. 컨버스가 이탈리아의 파급력 있는 스트리트웨어 편집숍 슬램 잼(Slam Jam)과 협업해 선보이는 이번 12월 캡슐 컬렉션의 이름은 ‘당신의 침묵은 아무것도 얻지 못합니다’. 작년 칸예 웨스트(Kanye West)와의 [The Life of Pablo] 머천다이징 아트워크를 담당한 것으로도 잘 알려진 비주얼 아티스트 칼리 도른힐 드윗(Cali Thornhill DeWitt)이 디자인을 맡았다.

이번 컬렉션의 슬로건이자 메인 그래픽으로 사용된 문구 ‘Your Silence Gets You Nothing’ 을 한국어를 비롯해 영어, 페르시아어, 히브리어 등 모두 일곱 개 언어로 번역해서 기존의 인기 의류 라인과 풋웨어 라인에 과감하게 입혔다. 이는 직접 움직이고 표현하라는 메시지를 강하게 전달한다. 의류 라인에서는 컨버스 유틸리티 자켓(Utility Jacket), 풋웨어로는 영원히 사랑받는 척 테일러 올스타 1970s 하이커(Chuck Taylor All Star GORE-TEX® Hiker)가 대표적인 모델, 이외에도 후드와 티셔츠, 잭 퍼셀 점프 부츠(Jack Purcell Jump) 등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12월 5일부터 컨버스 공식 홈페이지와 지정 리테일숍을 통해서 판매되며, 국내에서는 청담 케이스스터디에서 구매할 수 있다.

Converse 공식 웹사이트

황인혜
황인혜 / indigokhu
Web: http://instagram.com/indigokhu
E-mail: sineadh@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