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idas Skateboarding이 조명한 여성 스케이터, Nora Vasconcellos

세계 각지 놀라운 기량의 스케이터를 영입하며, 그 기세를 더하는 아디다스 스케이트보딩(adidas Skateboarding)은 올해 초 팀의 첫 여성 프로 스케이터로 노라 바스콘셀로스(Nora Vasconcellos)를 합류시키며, 더욱 흥미로운 그림을 그려내고 있다. 아디다스 스케이트보딩은 새로운 팀원을 환영하기 위해 현 스케이트보드 신(Scene)에서 명성을 떨치는 노라가 어떻게 성장해왔는지 보여주는 20여 분의 짤막한 다큐멘터리 영상을 제작했다.

영상은 그간 남성 중심의 문화였던 스케이트보드 속에서 자신의 자리를 일구어가는 노라의 일대기를 구체적으로 보여준다. 대담한 활약으로 많은 여성 스케이터의 귀감이 되는 노라는 이 재미있는 게임에 더 많은 여성의 참여를 유도하며, 스케이트 컬처의 경계를 흐트러뜨린다. 영상 속 세이지 엘세서(Sage Elsesser), 맥스 팔머(Max Palmer) 등 스케이터의 증언은 여성이 아닌 한 명의 스케이트보드 동료로서 그녀를 이야기한다.

과연 또 어떤 활약으로 이 신에 멋진 장면을 연출할지 기대하며, 아디다스 스케이트보딩과 함께할 노라의 움직임을 계속해 지켜보자.

adidas Skateboarding 공식 웹사이트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