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ko Kostadinov x Asics GEL-BURZ 1 발매

지난 12월, 키코 코스타디노프(Kiko Kostadinov)가 아식스(Asics)와 협업 샘플 제품을 공개했다. 이번 협업 제품 젤-버즈 1(GEL-BURZ 1)은 발매 전 월드 와이드 릴리즈라고 강조해온 만큼 런던 도버 스트리트 마켓(Dover Street Market London)을 시작으로 도쿄 긴자의 도버 스트리트 마켓과 오사카 실버 앤 골드(Silver And Gold) 그리고 서울에도 상륙할 예정이다. 도쿄 긴자 도버 스트리트 마켓은 오는 2월 7일 발매 전 인스토어 추첨 방식이 확정되었기 때문에 무턱대고 매장 앞에서 기다려야 하는 구매자의 수고로움을 덜어주었다. 응모 기간은 2018년 2월 5일 18시까지라 일본에서 구매를 원한다면 서둘러야 할 것.

실버 앤 골드에서는 정식 발매일인 2월 6일 발매를 시작한다. 따로 추가 공지가 없는 한 구매는 선착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발매 가격은 30,000엔가량으로 이외의 발매 매장이 궁금하다면, 키코 코스타디노프 공식 홈페이지에서 발매 매장을 확인하고, 인스타그램이나 트위터에 올라오는 공지를 통해 정보를 얻을 수 있다. 국내에서는 2018년 2월 6일 오전 11시, 분더샵 청담 케이스 스터디(BOONTHESHOP Cheongdam Case Study)에서 단독 발매한다. 총 수량은 30족으로 소량 발매하며, 1인 최대 1족만 구매할 수 있다. 케이스 스터디에서는 발매 방식에 관해 구체적 언급을 하지 않았으나, 아마도 선착순 구매가 유력하지 않을까.

어글리 슈즈의 선두주자 발렌시아가(Balenciaga) 트리플 S(Triple S)의 대항마로 점쳐지는 젤-버즈 1. 컬러는 앞서 공개됐던 샘플 제품과 마찬가지로, 라임 에이드(LIMEADE), 자작나무(BIRCH), 검정(BLACK)으로 출시 되었다. 이번 젤-버즈 1의 합리적인 가격대는 구매 욕구를 자극하는 데 많은 지분을 차지했다. 또한, 아식스 젤-님버스 20(GEL-NIMBUS 20)의 기능적인 측면과 키코 코스타디노브의 감각적 디자인의 결합으로 희소성을 제품의 가치로 두는 구매자들에게 큰 만족감을 줄 것이다.

Case Study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Kiko Kostadinov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SEDAM
Stay Weird, Stay Different,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