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reme 2018 S/S 컬렉션 공개

매년 두 차례의 큰 이슈로 전 세계의 스트리트웨어 마니아를 설레게 하는 슈프림(Supreme)의 새로운 컬렉션이 공개되었다. 스트리트웨어 레이블이라고는 쉽게 생각되지 않는 방대한 양의 프로덕트, 각자의 분위기를 달리하는 수십 가지의 의류 군은 20년 이상 쌓아 올린 이들의 연륜을 다시금 생각하게 한다. 다가오는 계절에 맞게 화사한 컬러와 갖가지 패턴으로 가득 찬 의류는 이번 슈프림의 2018 S/S 컬렉션의 전체적인 분위기를 가늠한다.

정식 프리뷰 이전 공개한 스컬 파일(Skull Pile) 패턴은 무려 여섯 가지 제품에 적용되었으며, 미국의 흑인 운동 지도자 마틴 루터 킹(Martin Luther King)의 이미지를 과감하게 삽입한 의류 또한 눈에 띈다. 야심 차게 공개한 수프림의 슈트 또한 뭇 남성의 마음을 설레게 할 것. 독특한 상품군으로 언제나 예상을 뒤엎는 슈프림의 액세서리도 눈여겨봐야 할 부분이다. 이전 예고한 고가의 액세서리, 시그니처 컬러인 백색과 빨간색, 그리고 슈프림의 박스로고로 뒤덮인 핀볼 머신으로 그 시작을 알린 슈프림은 뒤이어 카약과 손도끼, 포수 마스크, 꽃병을 선보이며, 그들의 기상천외함을 어김없이 뽐낸다.

 

작년 가을, 미국의 투자 회사 칼라일 그룹(Carlyle Group)에 지분을 매각하며, 스트리트웨어 마켓에 새로운 지각변동을 일으킨 슈프림이지만, 이번 시즌 그 어떤 위화감도 들지 않는다. 무엇 하나 빠짐없이 준비한 정규 컬렉션 외 또 어떤 협업 컬렉션으로 많은 슈프림 마니아를 혼란에 빠뜨릴지. 여기에 이어 올봄과 여름 또 어떤 친구들이 슈프림의 새로운 컬렉션으로 자신만의 개성을 발산할지 기대해보자. 이번 슈프림의 2018 S/S 컬렉션 전 제품은 아래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해보자.

Supreme 공식 웹사이트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