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élas x adidas Skateboarding 2018 협업 컬렉션

탄탄한 팀 구성과 함께 스케이트보드 신(Scene)에 지속적인 변혁을 불러일으키는 아디다스 스케이트보딩(adidas Skateboarding)이 작년에 이어 파리의 스케이트보드 브랜드 헬라스(Hélas)와 또 한 번의 협업을 전개한다. 레트로 스포츠웨어에서 영감 받은 깔끔하고 세련된 의류로 인기를 끌고 있는 헬라스는 그들 고유의 분위기를 거대 스포츠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이어가며, 두 브랜드의 정체성과 응축된 스포츠 브랜드의 기술력을 삽입한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다.

올해로 이어진 헬라스와 아디다스 스케이트보딩의 2018 컬렉션 역시 레트로 스포츠웨어의 갖가지 요소를 차용함과 동시에 아디다스의 아이코닉한 재킷, 트레이닝 팬츠 등의 의류를 준비했다. 더불어, 헬라스의 수장 루카스 푸이그(Lucas Puig)의 시그니처 스니커 루카스 프리미어(Lucas Premiere)를 헬라스의 협업에 등장시키며, 둘의 팀업에 방점을 찍었다.

 

아디다스는 헬라스와의 협업을 기념하기 위해 “The Ultimate Challenge”라는 애니메이션 영상을 공개, 기존 스케이트보딩 필름과는 다른 재치있는 프로모션을 펼친다. 악당에게 납치된 테니스 아이콘 스테판 에드베리(Stefan Bengt Edberg)를 구하기 위해 헬라스 크루가 파리의 지하철역에서 사투를 벌이는 내용. 스케이트보드 기술을 활용한 격투 장면이 이번 영상의 백미로 애니메이션화한 헬라스 크루의 모습을 보는 것 역시 퍽 재미있다. 과연, 이들은 테니스 영웅을 성공적으로 구출할 수 있을 것인지. 애니메이션 속 헬라스 크루의 활약을 지금 당장 확인해보자.

adidas Skateboarding 공식 웹사이트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