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NEWS > EVENT

고혹한 음악가, Sevdaliza의 첫 번째 내한 공연 @V HALL

VISLA에서 데뷔 앨범 [ISON] 스트리밍, “Marilyn Monroe”의 뮤직비디오 등 소식을 전한 바 있는 세브달리자(Sevdaliza)의 첫 번째 내한 공연이 3월 20일 오후 8시에 홍대 하나투어 브이홀에서 열린다.

가수이자 작곡가, 감독, 안무가 등 다양한 포지션을 소화하는 세브달리자의 음악은 마치 영화 혹은 소설을 연상케 한다. 앨범의 구조도 한몫하겠지만, 무엇보다도 간결하게 필요한 내용만을 전달하는 가사 덕택일 터. 여기에 트립합, 일렉트로닉, 훵크 등의 다양한 소리가 섞인 곡과 듣는 이를 집중하게 하는 목소리는 세브달리자만의 영역을 만들어낸다. 연이어 발표한 환상적인 뮤직비디오 또한 마찬가지. 젠더에 관한 고찰, 인간의 다양화 등 심오한 내용에도 음악 마니아가 세브달리자라는 음악가를 호평하는 이유 또한 이 때문이다.

때로는 거친 금속 질감을, 때로는 단순히 자신의 모습을 드러내는 뮤직비디오 속 세브달리자는 직접 만날 때 모든 걸 보여줄 것이다. 이를 증명하듯이, 이미 세브달리자는 미국과 유럽 투어 매진을 기록했다. 마찬가지로 유튜브에 잔뜩 올라온 세브달리자의 라이브 영상으로 부족함을 느낀다면, 그 갈증을 공연에서 해소해보자.

Sevdaliza 공식 유튜브 계정



행사 정보

공연명 │SEVDALIZA LIVE IN SEOUL
일시 │ 2018년 3월 20일 (화) 20:00
장소 │ 홍대 하나투어 브이홀 (HANATOUR V HALL)
티켓 가격 │ 전석 스탠딩 55,000원
주최 │ 베로니카 이펙트
주관 │ 베로니카 이펙트
예매 │ 하나티켓, 예스24, 인터파크
문의  veronicaeffect00@gmail.com

심은보
심은보 / GDB
Web: https://www.instagram.com/ovrthenet/
E-mail: ovrthenet@visla.kr

#NET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