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AP Rocky의 크리에이티브 그룹 AWGE x NEEDLES 2018 협업 컬렉션

에이셉 라키(ASAP Rocky)의 크리에이티브 그룹 AWGE와 일본 네펜데스(NEPENTHENS) 산하 브랜드인 니들스(NEEDLES)의 콜라보가 성사됐다. 사진작가 덱스터 네이비(Dexter Navy)가 촬영한 룩북을 통해 공개한 협업 제품은 니들스를 대표하는 아이템인 트랙 재킷(Track Jacket)과 트랙 팬츠(Track Pant)로 이루어져 있다. 평소 에이셉 라키와 니들스에 관심이 있던 사람이라면, 이 둘의 조합으로 재탄생하는 제품이 트랙 슈트(Track Suits)라는 것을 어느 정도 예상했을 터. 에이셉 라키는 평소 일상생활과 공식 석상 가릴 것 없이 니들스의 트랙 슈트를 자주 착용하며 브랜드에 대해 애정을 보여왔다. 특히 네펜데스 마니아 사이에서 사랑받던 이 아이템은 에이셉 라키가 착용한 후, 전 세계적으로 품귀현상을 일으킬 정도.

이번 협업 제품은 블루, 핑크, 그린 세 가지 색상의 파스텔 톤 트랙 슈트와 검은색과 노란색, 검은색과 흰색이 조화롭게 섞인 트랙 재킷 폴리 스무스(track Jacket Poly Smooth) 및 내로우 트랙 팬츠 폴리 스무스(Narrow Track Pant Poly Smooth)를 포함한다. 니들스 트랙 재킷과 트랙 팬츠의 나비 자수와 함께 AWGE 로고도 자수로 새겨졌으니 그 소장가치는 이미 충분할 것. 정식 발매는 3월 16일 네펜데스 도쿄(Nepenthes Tokyo)와 네펜데스 뉴욕(Nepenthes New York), 도머사일 도쿄(Domicile Tokyo)에서 만나볼 수 있다.

NEPENTHENS 공식 웹사이트

SEDAM
Stay Weird, Stay Different,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