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틀간 다른 장소에서 펼쳐지는 DISCO EXPERIENCE의 3주년 파티

DJ 코난(Conan)과 디구루(DGURU), 그리드(GRID), 환(FFAN), 와우(WOW)와 포토그래퍼 Stillm45로 구성된 파티 크루 디스코 익스피리언스(Disco Experience)가 어느덧 세 번째 생일 파티를 맞았다.

이번 생일 파티는 이틀에 걸쳐 두 개의 클럽에서 진행된다. 16일 첫날 행사는 이태원에 자리한 클럽 소프(SOAP)에서 디스코 익스프리언스 멤버와 그들의 친구가 함께 멋진 무대를 선보일 예정, 그 다음 날인 17일에는 홍대의 클럽 모데시(MODECi)에서 디스코와 딥 하우스 장르를 아우르는 전설적인 DJ 이안 프라이데이(IAN FRIDAY), 그리고 오슬로(OSLO)를 기반으로 유럽 디스코 음악 신(Scene)를 이끄는 룰핀(RULEFINN)의 플레잉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한국 디스코 신를 이끌어 온 디스코 서프(DISCO SURF)의 수장 진욱(JINWOOK)도 이들의 3주년을 함께 축하한다.

이틀간 이들의 디스코 바이브에 흠뻑 젖어보고 싶다면, 오늘과 내일 디스코 익스피리언스와 즐거운 시간을 공유해보자. 자세한 정보는 하단의 행사 정보를 확인할 것.

Disco Experience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행사 정보

DAY 1

장소 │ CLUB SOAP(이태원동 132-3 지하 1층 SOAP)
일시 │ 3월 16일(금요일) PM 10:00 ~ AM 05:00
입장료 │ 20,000원

DAY 2

장소 │ CLUB MODECi(서울 마포구 와우산로 64 5층)
일시 │ 3월 17일(토요일) PM 10:00 ~ AM 05:00
입장료 │ 20,000원

Jangstersf
VISLA의 파운더이자 디렉터. 간단한 글을 기고하며 VISLA의 전반적인 운영에 관여한다.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