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weeks ago
NEWS > ETC

다다이즘 클럽이 선보이는 그들의 공간, 多多 | .Pic Showroom

크리에이티브계의 선두에 있는 아티스트 콜렉티브 다다이즘 클럽(Dadaism Club)은 비디오그래퍼, 포토그래퍼, 애니메이터, 패션 디자이너 등 각 분야의 아티스트가 포진되어 항상 상상 이상의 행보를 보여왔다. 매 새로운 일을 벌이며 주목받는 그들이 혁오의 앨범 커버로 널리 알려진 노상호 작가와 함께 연남동에 쇼룸을 마련했다

쇼룸에서는 각 멤버의 취향이 드러나는 각종 빈티지 제품과 다다이즘 클럽의 김가영, 한다솜의 사진집, 최지형의 의류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지난 3월 23일 임시개업을 시작으로 차후 4월 정식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현재는 주말만 운영하고 있으니 운영 시간을 필히 숙지하자. 인스타그램과 간혹 열리는 이벤트에서만 만날 수 있었던 다다이즘 클럽, 그들의 공간에 대한 가벼운 질답 몇 가지를 준비해보았다.

 

공간의 목적은 무엇인가.

다다이즘 클럽과 노상호의 작업을 공간을 통해 서로의 결과물을 보여주고, 상호 간 협업과 지속적인 작업을 교환하기 위한 공간이다.


다다이즘 클럽 멤버의 개성이 판매하는 물건에도 드러나 있을 것 같다. 각 멤버가 판매하는 제품의 기준이 있다면.

각자의 취향이다. 빈티지 제품의 경우 멤버가 실제로 사용했거나 입었던 물건이다.


다다이즘 클럽은 브랜드로의 가치 또한 충분해 보인다. 쇼룸을 통해 하나의 패션 브랜드로 이어질 수 있을까?

이 공간은 패션 브랜드로서의 쇼룸보다는, 각자의 작업을 더 좋은 방식으로 보여주는 공간이다패션 브랜드가 되기보다는 다다이즘 클럽 멤버의 작업물과 취향을 느낄 수 있는 공간이 될 것이다


쇼룸에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 있는지.

쇼룸 1층은 다다이즘 클럽과 픽 멤버가 자유롭게 협업해 나오는 결과물을 지속해서 보여주는 공간이다또한, 정식 오픈 후에는 파티와 전시, 상영회, 플리마켓, 패션쇼 등의 다양한 이벤트 진행을 고민 중이다. 


이곳에 가면 다다이즘 클럽 친구들을 만날 수 있나?

있다. 가끔.

dadapicshowroom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다다이즘 클럽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노상호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장소 │ 서울시 마포구 연남동 245-33 1F/2F (현재 가오픈)
영업시간 │ 매주 PM 1:00 ~ 8:00

Jinwoo Park
박진우 / JNWP
Web: http://instagram.com/jnwp
E-mail: jnwp@visla.kr

바람만이 알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