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캠핑의 모든 것, NEIGHBORHOOD x HELINOX 2018 협업 컬렉션

세계 유명 캠핑 브랜드의 텐트 폴을 제작하는 DAC, 거기에서 이어진 국내 아웃도어 장비의 기린아 헬리녹스(HELINOX)는 자사의 탄탄한 프로덕트 라인업을 기반으로 슈프림(Supreme), 언디핏(Undefeated) 쉽스(Ships) 등 유수의 브랜드와 협업하며, 그 이름을 전 세계로 퍼뜨리는 중이다. 그간 많은 협업을 진행해왔지만, 2015년부터 이어진 도쿄 기반의 스트리트웨어 브랜드 네이버후드(NEIGHBORHOOD)와의 협업은 두 브랜드의 정체성을 자연스레 이으며, 매 시즌 놀라운 결과물을 선보인다.

이번 시즌 역시 네이버후드와 헬리녹스는 밀리터리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아이템으로 솔로 캠핑에 초점을 맞춘 여섯 가지 프로덕트를 발매했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고품질의 텐트 폴과 뛰어난 투습성의 3 레이어 외피를 사용한 솔로 텐트와 헬리녹스의 아이콘인 경량 캠핑 체어, 체어 원(Chair One) 모델을 더욱 경량화한 체어 제로(Chair Zero), 기존 모델을 경량화한 야외 침대, 미니멀한 디자인의 사이드 테이블, 2016년 처음 선보인 타프 롤, 그리고 헬리녹스의 새로운 가방 모델인 뮈제트 백(MUSETTE Bag)이 네이버후드와의 협업에서 처음 등장한다.

 

모든 제품에는 협업을 상징하는 네이버후드와 헬리녹스의 로고가 삽입되어 있지만, 굳이 그 그래픽을 보지 않아도 두 브랜드의 개성을 물씬 느낄 수 있을 만큼 훌륭한 화학작용을 선사한다. 더불어, 두 브랜드는 컬렉션 공개와 함께 프로덕트의 매력을 더욱 가까이 느낄 수 있는 영상을 제공, 짧은 러닝 타임임에도 아름다운 영상미로 시청자를 매료한다. 네이버후드 x 헬리녹스 2018 협업 컬렉션은 바로 오늘 도쿄 이세탄 신주쿠 남성관에서 열리는 네이버후드의 팝업 스토어 디_앤서(The_Answer)에서 발매를 시작해 오는 4월 7일 네이버후드 스토어에서 정식 판매할 예정이다. 국내 발매 여부는 미정이지만, 곧 좋은 소식이 들려올지 모르니 천천히 기다려보자.

HELINOX 공식 웹사이트
NEIGHBORHOOD 공식 웹사이트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