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과 진보, adidas Skateboarding “3ST” 컬렉션 발매

막강한 팀과 함께 전 세계 스케이트보드 신(Scene)을 쉼없이 누비는 아디다스 스케이트보딩(adidas Skateboarding)이 올해 새로이 진행하는 캠페인 ‘Das Days’ 발표와 함께 그들이 개발한 혁신적인 운동화 컬렉션에 관한 계획을 밝혔다. 3ST라는 이름으로 알려진 새로운 라벨의 스케이트보드 슈즈는 아디다스 고유의 기술인 특수 토션(Torsion) 서포트 시스템을 활용, 격한 움직임으로 인한 손상을 보호하기 위해 최대의 안정성과 유연성, 그리고 오랜 시간 착용해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통풍성을 제공한다.

손꼽히는 스케이터이자 아디다스 스케이트보딩 팀의 일원으로 활약하는 나켈 스미스(Nakel Smith)가 3ST의 개발에 참여해 스케이트 슈즈의 기능과 형태 등 다양한 디자인 요소에 의견을 더했다. 더불어, 나켈 스미스는 새로운 스니커 개발과 함께 “3ST는 아티스트 사이의 열린 대화와 마음, 그리고 진정한 협력을 통해 성취한 결과물에 대한 완벽한 본보기다, 워크숍 프로세스의 가장 좋은 점은 디자인 프로세스 초기에 스케이터가 참여해 제품이 팀과 스케이트보딩에 제대로 적용할 수 있도록 보장하는 것이다”라는 말을 덧붙였다.

아디다스 스케이트보딩이 제공하는 새로운 스케이트보드 슈즈 3ST 컬렉션은 오는 4월 5일부터 아디다스 온, 오프라인 스토어를 통해 발매할 예정이다. 아디다스 스케이트보딩이 제공하는 영상과 함께 혁신과 진보의 상징이 될 3ST 컬렉션을 미리 체험해보자.

adidas Skateboarding 공식 웹사이트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