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idas Skateboarding과 Mark Gonzales가 협력한 Skate Copa 저지 컬렉션

아디다스 스케이트보딩(adidas Skateboarding)이 오랜 시간 축구와 함께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인 아디다스 헤리티지를 기념하기 위해 아디다스 디자인 중추인 브루클린 크리에이터 팜(Brooklyn Creator Farm), 그리고 스케이트보드 신(Scene)의 리빙 레전드 마크 곤잘레스(Mark Gonzales)가 협력한 스케이트 코파(Skate Copa) 컬렉션을 선보인다.

블론디 맥코이(Blondey McCoy), 나켈 스미스(Na-Kel Smith), 타이숀 존스(Tyshawn Jones), 마크 존스(Marc Johnson), 마일즈 실바스(Miles Silvas), 대원송(Daewon Song), 로드리고 테익세이라(Rodrigo Teixeira)가 합세한 풋볼 저지는 각각의 새로운 영감과 미적 감각을 토대로 그들 개인의 스타일이 녹아든 디자인을 더한다.

롱슬리브부터 반소매, 크루넥과 브이넥 등 여러 가지 실루엣으로 이루어진 저지는 오버사이즈 스트라이프와 컬러블록 넥라인 등의 디테일을 첨가했으며, 독특한 자수 또한 만나볼 수 있다. 소재 또한 아디다스 고유 기술인 클리마라이트(Climalite®)를 사용, 날씨에 상관없이 쾌적한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고안되었다.

 

총 8개 디자인으로 전개하는 풋볼 저지는 스페셜 곤즈 팀 배지와 트레포일 로고를 포함, 각 스케이터의 백넘버와 이름이 저지 후면에 프린트되어 있다. 이들은 저지 디자인 과정에서 축구라는 스포츠가 전 세계 대중을 한데 모을 수 있다는 힘을 가지고 있다는 것에 집중했다. 마크 곤잘레스 또한 이번 컬렉션의 테마에 모두의 행복을 중점을 둬 ‘Negative Energy, Positive People’이라는 문구를 저지마다 새겨 넣었다.

스케이트 코파 컬렉션은 축구와 스케이트보드의 각 문화에서 이어지는 흥미로운 요소를 결합해 공존하는 세계를 소개한다. 이번 스케이트 코파 컬렉션은 세계 각지의 아디다스 스페셜 티 스토어와 아디다스 스케이트보딩 웹사이트에서 오는 5월 3일부터 구매할 수 있으니 관심이 있다면 지금 당장 방문해보자.

adidas Skateboarding 공식 웹사이트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