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months ago
NEWS > ETC

타노스는 과연 당신을 죽였을까?

아이맥스 상영표가 리셀가 약 20만 원에 팔릴 정도로 한국에서 마블 스튜디오(Marvel Studio)의 “어벤저스: 인피니티 워” 인기는 엄청나다. 비단 한국만이 아니다. 마블 스튜디오는 현재 단순히 슈퍼 히어로 무비를 만드는 회사가 아닌, 세계에서 가장 많은 수익을 올리는 영화제작사 자리를 몇 년째 유지 중이다.

그들이 발표한 영화 중에서도 “어벤저스: 인피니티 워”의 내용과 결말은 꽤 충격적인가 보다. 마블 스튜디오 자체적으로 ‘스포 금지 운동’을 펼쳤음에도, 수많은 웹사이트의 게시글과 댓글에는 영화의 결말을 알려주는 친절한 이들이 쏟아졌다. 인터넷과 떨어져 사는 이가 아니라면, 어떻게든 후반부 반전을 알게 되었을 듯하다. 그런 이들을 위해 간단명료한, 그렇지만 즐거운 사이트 하나를 소개한다.

아래의 링크에 접속하면 하얀 배경 가운데 간단한 문장이 표시된다. 결과는 둘 중 하나다. 죽거나, 살아남았거나. 이 기사의 제목과 링크 주소에서 확인할 수 있듯이, 당신의 목숨을 쥐고 있는 건 바로 타노스(Thanos)다. 새로고침을 아무리 연발해도 결과는 바뀌지 않으니, 순순히 받아들이자.

타노스는 당신을 죽였을까?

심은보
심은보 / GDB
Web: https://www.instagram.com/shimeunboss/
E-mail: ovrthenet@visla.kr

#NET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