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months ago
NEWS > MUSIC

베일에 싸인 힙합 듀오 Darci, 새 싱글 “On My Own” 공개

2017년에 싱글 “Some Say”를 자신의 사운드클라우드 계정에 공개한 이래 수차례 싱글을 발표한 듀오 다르시(Darci)가 한국시각 5월 10일, 10번째 싱글 “On My Own”을 공개했다.

다르시는 그들의 정체성을 밝히지 않는 일종의 신비주의 노선을 택하고 있는데, 그 노선과 어울리는, 특정한 장르를 구분하기 모호한 스타일의 곡을 발표해왔다. 다르시는 이번 곡을 특별히 인디 록과 힙합을 주로 다루는 미국 웹진 ‘Pigeons & Planes’의 유튜브를 통해 제일 먼저 선보였다.

“On My Own”은 단순하지만 효과적인 멜로디, 어두운 음색과 비트를 매끄러운 프로덕션으로 조화시킨 곡이다. 그들은 ‘Pigeons & Planes’과의 짧은 인터뷰를 통해 “음악은 우리를 혼자인 채로도 괜찮을 수 있게 하지만, 지속해서 누군가와 관계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돌아오게 한다”라고 말했다. 국내 리스너에게는 비교적 낯선 이름이지만, 이들의 멜로디는 분명 인상적으로 다가올 것. 그들의 아트워크에도 자주 쓰이는 자줏빛으로 가득 찬 뮤직비디오가 어울릴 법한 싱글 “On My Own”을 감상해보자.

Darci 공식 사운드클라우드 계정

강재욱
강재욱 / noinkang
Web: http://www.instagram.com/thatwaterflowsowell/
E-mail: therealnoin@gmail.com

Devotion4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