윔블던을 가져온 Palace Skateboards x adidas 2018 S/S 협업 컬렉션

이제는 어떠한 의식과도 같이 이루어지는 팰리스 스케이트보드(Palace Skateboards)와 아디다스(adidas)의 협업이 또 다시 등장했다. 80, 90년대의 스포츠웨어를 콘셉트로 매 시즌 각양각색의 컬렉션을 내놓는 두 브랜드의 협업은 언제나 새로운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기 충분하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스포츠 대회 중 하나인 윔블던 선수권 대회(The Championships, Wimbledon)를 기리기 위해 테니스 영광의 시대인 70, 80년대 테니스 유니폼에 영감을 받은 컬렉션을 꾸렸다.

 

가장 세련된 스포츠웨어로 칭송받는 테니스 유니폼, 팰리스 스케이트보드와 아디다스는 가장 근본적인 테니스 웨어에 입각해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의 의류를 완성했다. 아디다스 스포츠를 상징하는 쓰리 바(Three Bars) 로고와 그 아래 팰리스 스케이트보드 이니셜은 어떠한 기교도 없이 둘의 정체성을 자연스레 드러낸다.

더불어, 이번 협업 컬렉션은 협업 이래 처음으로 남, 녀를 위한 각각의 제품을 선보인다. 남성용 제품은 흰색 트랙 수트와 폴로 셔츠, 티셔츠와 반바지로 이루어져 있으며, 여성용 제품은 테니스 드레스와 탱크 톱 및 쇼츠, 티셔츠와 스커트를 발매한다. 이와 함께 헤어밴드와 모자, 손목 밴드, 우산과 테니스공 등의 여러 액세서리가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다. 푸른 테니스 코트와 푸른 하늘, 흰 유니폼을 입은 모델이 아름답게 어우러진다. 발매 날짜는 현지시각 7월 3일 오전 11시, 이번에도 역시 치열한 접전이 예상되니 관심이 있다면 긴장을 늦추지 말자.

Palace Skateboards 공식 웹사이트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