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MS x Ziploc®의 속보이는 협업 컬렉션

음식물 보관, 방수팩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되는 지퍼 백은 이미 일상생활에서 떼려야 뗄 수 없는 생활필수품 중 하나다. 일본의 거대 편집 스토어이자 브랜드 빔즈(BEAMS)는 자사의 재고 상품과 빈티지 의류 등을 사용해 새로운 아이템을 탄생시키는 라벨 빔즈 쿠튀르(BEAMS COUTURE)를 통해 세계적인 밀폐 용기 브랜드 지퍼락(ZIploc®)과의 협업 컬렉션을 공개했다.

유연한 소재 덕분에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지퍼락의 비닐을 한껏 활용한 각종 아이템은 무언가 요상스러우면서도 재미있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백팩과 크로스백, 토트백 등 지퍼락 본연의 기능에 충실한 각종 러기지 아이템은 물론, 모자와 앞치마, 우산과 같은 액세서리를 더해 방수라는 비닐의 특성을 십분 활용한다. 친근한 아이템, 그리고 흥미로운 상상력이 결합한 빔즈 쿠튀르의 재치는 여기서 그치지 않는다. 우리에게도 익숙한 홈쇼핑 광고에서 영감을 얻은 프로모션 영상 역시 범상치 않으니 반드시 확인해볼 것.

 

https://www.youtube.com/watch?v=86pw9maefjE

빔즈 쿠튀르와 지퍼락 협업 컬렉션은 8월 15일부터 9월 2일까지 빔즈 신주쿠점의 팝업 스토어를 통해 판매할 예정이며,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서도 구매할 수 있으니 관심이 있다면 아래 빔즈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방문해보자.

BEAMS 공식 웹사이트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