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idas Originals 플래그십 스토어 4주년 행사, ‘Seoul, Creative Canvas’

브랜드의 철학을 지키며 한국 아디다스 오리지널스(adidas Originals)의 간판 임무를 수행하는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서울 플래그십 매장. 올해로 4주년을 맞이한 본 플래그십 매장은 지금도 압구정 로데오 거리를 대표하는 공간으로 자리한다. 발매마다 스포츠와 패션을 사랑하는 이의 이목을 받는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의 제품을 어디보다 발 빠르게 들여오는 이 장소는 매년 활동 영역을 넓히며 한국 거리문화에 지대한 공헌 중이다.

이번 주 금요일, 4주년을 기념하는 ‘Seoul, Creative Canvas’ 행사가 본 매장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우선 아디다스 오리지널스가 지금껏 여러 문화 프로젝트를 도맡아 진행하며 쌓아온 아트워크와 서울 문화의 현주소를 드러내는 디자인 아카이브가 행사장에 전시될 예정. 그리고 방문한 팬이 직접 상술한 아트워크를 활용해 신발과 옷을 커스텀 제작할 기회를 마련한다고.

이러한 자리에 음악과 마실 것이 빠지면 섭섭하다. 행사가 진행되는 동안 여러 국내 유명 DJ들이 흥겨운 분위기를 완성하고 들리는 이의 손에는 무료로 제공될 음료가 들려있을 것. 남은 일은 편하게 돌아다니다 서울에 신선한 바람을 불어넣는 크리에이터들의 토크 세션을 구경하는 것이다. 자세한 정보는 하단의 행사 정보와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확인해보자.

adidas Originals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행사 정보

행사명  Seoul, Creative Canvas
장소 오리지널스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압구정로 50길 13)
일시 8월 24일(금) 5 PM – 10 PM

*악천후로 인해 행사 일시가 9월 1일 토요일, 오후 3시부터 9시로 연기되었습니다.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