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근남의 새로운 브랜드 Campaign™ 팝업 스토어 @WARPED.

오는 8월 31일 금요일, 그래픽 디자이너 옥근남이 새롭게 런칭한 브랜드, 캠페인트레이드마크(Campaigntrademark)의 팝업 스토어가 열린다. 지난 8월 17일 압구정 벽돌 해피 푸드(Happy Food)에 이은 두 번째 팝업 스토어는 한남동에 위치한 스트리트웨어 편집 스토어 웝트(Warped). 베리드 얼라이브(Buried Alive) 등 오랜 시간 스트리트웨어 브랜드의 그래픽을 담당해온 베테랑 옥근남이 전개하는 브랜드이기에 더욱 기대가 큰 캠페인트레이드마크는 그만이 보여줄 수 있는 독특한 감성과 디자인 아카이브를 숨김없이 드러내는 창구가 될 것.

 

Happy Food x Campaintrademark Pop-up Store                                  Ph. Nak

이번 웝트에서의 팝업 스토어에서는 해피 푸드에 이은 익스클루시브 티셔츠와 캠페인트레이드마크의 오리지널 티셔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옥근남이 자신 있게 선보이는 의류와 함께 DJ의 흥겨운 음악, 무료 맥주 등 다채로운 콘텐츠가 가득하니 오는 금요일 특별한 일정이 없다면 한남동 웝트로 발걸음을 옮겨보자.

Campaigntrademark 공식 웹사이트


행사 정보

일시 │ 2018년 8월 31일 금요일 PM 1:00 ~ 9:00
장소 │ WARPED.(서울 용산구 한남동 683-94, 1층)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