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ZA의 앨범 [Z] 수록곡 “Sweet November”, “Julia” 공개

szaa

 

TDE의 홍일점 SZA가 EP [Z] 발매에 앞서 수록곡 “Sweet November”와 “Julia”를 공개했다. 마빈 게이(Marvin Gaye)의 “Mandota”에서 가져온 펑키한 베이스 라인을 바탕으로 그녀는 SZA표 블루스를 “Sweet November”에 녹여 냈다. 최근 XXYYXX의 “About You”에다가 Chance the Rapper와 함께 목소리를 보탰던 트랙 “Child’s Play”와 비슷한 맥락이다. 그녀는 전설의 마빈 게이부터 신예 프로듀서 XXYYXX의 비트에까지 아주 자연스레 녹아들며 자신의 감성을 풀어내고 있다. 4월 8일에 정식 발표되는 SZA의 EP는 모두 10트랙으로 Chance the Rapper를 비롯해 Mac Miller, Toro y Moi, DJ Dahi, Kendrick Lamar 등 쟁쟁한 동료들의 도움을 받았다. 에누리 없는 10곡의 트랙 수가 아쉬움이 남지만 한 땀 한 땀 정성을 들여 만든 주옥같은 곡이라고 기대를 걸어 보는 것이 속 편하겠다.

szab

SZA 공식 웹사이트 (http://iamsza.com/)
Top Dawg ENT 사운드 클라우드 (https://soundcloud.com/topdawgent)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