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NEWS > MUSIC

NTS 라디오 프로그램 진행자, Charlie Bones가 설립한 음반 레이블 Do You Records

유투브 채널 하우시움(Houseum)은 세계 곳곳의 하우스 음악 프로듀서들의 만들어 보내준 음악을 소개하다 자연스레 음반 레이블이 되었다. 로컬이란 단어가 자리 잡은 곳을 맛깔나게 부르는 말이라면, 인터넷이야말로 하우시움의 로컬이다. 그리고 그와 같이 인터넷 세상에 본적을 둔 음반 레이블 두유 레코드(Do You Records)가 이번 주 EP [DOYOURECORDS001]로 출생을 신고했다.

두유 레코드의 수장은 찰리 본즈(Charlie Bones)로, 인터넷 라디오 스테이션 NTS의 고정 프로그램 두!! 유!!!(The Do!! You!!!)의 진행자다. 두!! 유!!!의 묘미는 다양한 음악 스펙트럼의 찰리가 내키는 순서로 진행하는 코너들이다. 그중 청취자들이 보내주는 자작곡을 틀어주는 독자의 WAV 파일(Readers’ WAVs)이란 코너에서 전에 소개된 적 있는 독 앤 폭스(Dog And Fox)의 “Who Gets The Cows?”가 이번 [DOYOURECORDS001] EP의 3곡 중 하나로 실린 점이 주목할 부분이다.

그 말고도 미국 뉴욕의 전자음악 프로듀서 브라이스 핵포드(Bryce Hackford)의 디스코 “You Get High In NYC”와 음반 레이블 멜로디스 인터네셔널(The Melodies International)의 일원 세이지 오노(Seiji Ono)가 라이브로 녹음한 “Celebrate Your Life”이 포함된 본 EP. 인터넷 라디오 프로그램 진행자가 꾸릴 음반 레이블의 앞날을 점칠 단서가 될지도. 직접 확인해보자.

Rubadub 공식 웹사이트

홍석민
shong12 / 홍석민
Web: http://www.instagram.com/suksergey
E-mail: shong12@visl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