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Life and Time 두 번째 정규 앨범 [Age] 발표 / 쇼케이스 소식 @Club MODECi

슈게이징 밴드 로로스(Loro’s)의 기타리스트 진실, 더 칵스(THE KOXX)의 베이시스트 박선빈과 드러머 임상욱으로 결성된 3인조 밴드 라이프 앤 타임(Life and Time). 요즘 말로 닉값한다고, 이들은 우리와 맞닿은 ‘자연과 도시’를 주제로 2015년 앨범 [LAND]를 발표했다.

그리고 어느덧 3년이 지나, 다가올 9월 13일 오후 12시, 이들의 두 번째 정규 앨범 [Age]가 발표된다. 또한, 발표 하루 전날인 9월 12일에 오후 6시부터 11시까지 상수역 인근에 자리 잡은 클럽 모데시(MODECi)에서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공개될 신작 [Age]는 인간의 일생을 유년, 소년, 청년, 중년, 노년으로 세대, 시간적 정의를 내려 총 10곡을 구성했다. 이 음악과 맞물린 뮤직비디오 역시 5개로 제작해 마치 한 사람의 인생을 들여다볼 수 있는 단편 영화처럼 만들었다고 한다.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최초로 뮤직비디오를 상영할 예정. 뿐만 아니라 앨범 아트워크와 함께 신곡을 가장 먼저, 밴드와 밀착해서 접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니 자세한 행사 정보를 하단에서 확인하자.

Life and Time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행사 정보

Happy Robot Records & Vans Presents
Life and Time [Age] SHOWCASE

일시 │ 2018년 9월 12일 수요일 PM: 06:00 ~ 11:00
장소 │ CLUB MODECi(서울 마포구 와우산로 64 지상 5층)

입장료 │ 무료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