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weeks ago
NEWS > MUSIC

Balming Tiger의 새로운 얼굴 Omega Sapien, 뮤직비디오 “Rich & Clear” 공개

지난 7월, 금요힙합 26화에서 바밍타이거(Balming Tiger) 크루의 디렉터이자, 프로듀서 산얀(San Yawn)이 ‘요즘 가장 많이 듣는 힙합곡’으로 오메가 사피엔(Omega Sapien)의 트랙 “Let’s Go Beam”을 꼽았다. 인연이 닿은 걸까. 오메가 사피엔은 어느세 바밍타이거 크루에 합류하여,  하늘이 열린 10월 3일 개천절, 새로운 뮤직비디오 “Rich & Clear”를 바밍타이거 크루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개천절 아니랄까, 구름이 가득한 푸른 하늘을 배경으로 한 신(Scene)에 돌고래 가면을 쓴 오메가 사피엔이 등장하며 뮤직비디오를 연다. 이후, 썩 좋지 않은 몸매의 헐 벗은 남성 그리고 그를 마치 짐승처럼 다스리는 인물들이 등장하여 조금 메스꺼운 B급 정서를 펼친다. 하지만 바밍타이거 크루의 새로운 비주얼이 자아내는 키치와 유쾌함에 중독되는 비디오다.

아직은 낯선 이름, 오메가 사피엔이 향후, 어떤 작업물과 충격적인 비주얼을 들고나올 것인지, 벌써 기대를 자아낸다. 뮤직비디오를 직접 확인해보자.

Balming Tiger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Omega Sapien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

BDM
황선웅 / BDM
Web: https://www.instagram.com/bluedoor_m/
E-mail: monk1917@naver.com

crescendo ed animan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