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c Miller의 추모 공연, ‘Mac Miller: A Celebration of Life’

지난 29일, 맥 밀러(Mac Miller)의 트위터에 한 트윗이 올라왔다. ‘Mac Miller: A Celebration of Life’라는 제목의 맥 밀러 트리뷰트 콘서트가 열린다는 소식. 동시에 맥 밀러의 죽음을 추모한 이에게도 반가운 소식이 전해졌다. 이번 트리뷰트 콘서트의 처음부터 끝까지, 모두 인터넷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볼 수 있다는 점.

맥 밀러의 트리뷰트 콘서트는 퍼시픽 타임으로 10/31일, 6:30분부터 진행된다. 이번 콘서트에는 트래비스 스캇(Travis Scott), 액션 브론슨(Action Bronson), 앤더스 .팍(Anderson .Paak), 찬스 더 래퍼(Chance the Rapper) 그 외에도 다양한 음악가들이 등장할 예정이다.

또한, 맥 밀러의 펀드인, 맥 밀러 서클즈 펀드(Mac Miller Circles Fund)를 통해 도네이션 또한 받는 중이다. 이 펀드에 모인 금액은 유스 아티스트와 커뮤니티 빌딩 프로그램에 사용될 예정이라고. 펀딩은 이곳에서 할 수 있다. 아쉽게도 일찍 세상을 떠난 맥 밀러의 마지막 이벤트를 놓치지 말자.

Mac Miller 공식 트위터 계정 

https://youtu.be/HLga1IaLO1g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