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u Wear x Clarks Original 협업 컬렉션

전 세계적인 힙합 명반으로 기록되는 우탱 클랜(Wu-Tang Clan)의 명반, “Enter the Wu-Tang: 36 Chambers”가 세상에 나온 지 어느덧 25주년이 되었다. 이에 우탱 클랜은 그들의 상징적인 결과물을 기념하기 위해 세계적인 모바일 쇼핑 플랫폼 ‘NTWRK’를 통해 스페셜 에디션 프로덕트를 출시했으며, 그들의 의류 레이블 우 웨어(Wu Wear)와 함께 영국의 캐주얼 슈즈 브랜드 클락스 오리지널스(Clarks Originals) 협업 컬렉션을 진행했다.

클락스 오리지널스를 대표하는 부츠 왈라비(Wallbees) 모델로 전개되는 이번 협업 컬렉션은 왈라비의 전통적인 목토(Moc Toed) 실루엣으로 발매되며, 프리미엄 스웨이드로 이루어진 블랙과 메이플, 옐로우 컬러까지 총 세 가지 컬러로 구성된다. 모든 모델은 어퍼의 측면에 우탱 클랜 로고가 새겨져 있는데, 이외 왼쪽과 오른쪽 혀에도 “Enter the Wu-Tang: 36 Chambers”의 25주년을 기념하는 그래픽을 찾아볼 수 있다.

정식 발매일은 미국 현지 시각 11월 23일로 190달러의 가격에 판매될 예정, 우탱 클랜의 팬이라면 절대 놓칠 수 없는 기념비적인 협업 컬렉션을 원한다면, 아래 클락스 공식 웹사이트를 계속해 지켜보자.

Clarks USA 공식 웹사이트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