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RF의 픽스드 기어 프리스타일 풀렝스 영상 “Word Is Bond”

TurfBikes_WordIsBond_Thumbnail

픽스드 기어(Fixed Gear) 자전거 중에서도 트릭 중심의 FGFS(Fixed Gear Free Style) 자전거를 만드는 회사 TURF가 2013년 영상 “Word is Bond”의 풀 버전을 공개하였다. “World is Bond”는 2013년 한 해 동안 미국의 전역을 돌며 Turf의 팀 멤버들과 필르머 Matt Reyes가 만들어낸 30분 가량의 FGFS 영상이다. FGFS의 스타 Ed “Wonka” Laforte를 비롯하여 TURF의 모든 팀 멤버와 필르머 Matt Reyes의 라이딩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풀렝스(full-length) 영상은 4월 5일 샌프란시스코에서, 4월 12일 산호세에서 프리미어가 진행됐으며, 미국시간 4월20일 자정을 기점으로 웹에 공개되었다고.높은 퀄리티의 FGFS 풀렝스 영상은 종류도 많지 않을뿐더러 웹에서 확인하기란 특히 더 쉽지 않은 요즘,  TURF의 “Word Is Bond”는 그들이 ‘진짜배기’라는 것을 증명하고 있다.

TURF의 공식 웹사이트 (http://www.turfbikes.com)

 

Jangstersf
VISLA의 파운더이자 디렉터. 간단한 글을 기고하며 VISLA의 전반적인 운영에 관여한다.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