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v Empt x Nike 2018 캡슐 컬렉션

독특한 사이키델릭 이미지, 전위적인 그래픽과 절개로 매해 그 기세를 더해가는 일본발 브랜드 카브 엠트(Cav Empt)가 나이키(Nike)와의 협업 캡슐 컬렉션을 공개했다. 나이키 솔 테크놀로지의 산물 에어 맥스 95(Air Max 95)를 필두로 전개하는 이번 캡슐 컬렉션은 스니커 외 트랙 슈트와 저지, 베스트, 캡까지 총 7종의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카브 엠트의 미래지향적 패턴으로 감싸인 에어 맥스 95와 함께 오늘날 전 세계인이 향유하는 인터넷 컬처 그래픽과 카브 엠트 특유의 기하학적 이미지가 삽입된 의류는 지난 2000년대 초반 런던 거리의 패션에 많은 영감을 받았다. 카브 엠트의 디렉터 토비 펠트웰(Toby Feltwell)은 이번 협업 프로젝트는 과거를 재설계하는 과정이었다고 언급했다. 실제 이번 컬렉션 곳곳 과거로 향하는 카브 엠트만의 창의적인 접근법을 엿볼 수 있으니, 이러한 디테일을 찾아보는 일도 재미있겠다.

카브 엠트와 나이키의 협업 캡슐 컬렉션은 오는 1월 5일 도쿄 카브 엠트 오프라인 스토어와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첫 발매를 시작하며, 1월 10일에는 나이키랩(NikeLab)을 포함한 한정된 편집 스토어에서도 그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다. 벌써 큰 반향을 일으키는 두 브랜드의 결과물을 천천히 감상해보자.

Cav Empt 공식 웹사이트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