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렬한 불꽃 패턴, mindseeker와 VANS의 세 번째 협업 스니커 발매

매번 큰 화제를 모으는 마인드시커(mindseeker)와 반스(VANS) 협업 스니커의 세 번째 시리즈가 발매되었다. 이전 협업으로는 번개 패턴을 바탕으로 진행했으나 이번에는 최근 인기를 끄는 불꽃 패턴에 기반한 플레임(Flame) 모델이다. 지난 콤플렉스콘2018(Complexcon2018)에서 선행 판매, 많은 이의 눈길을 끌었으며, 이전과 다르게 제품과 판매 스토어를 한정해 제한적인 판매를 진행한다.

이번 협업 스니커는 갑피 일부에 스웨이드 소재를 사용함과 더불어 인솔의 프린팅 등 세부 디테일에도 많은 변화를 주었다. 현재 마인드시커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라플을 진행 중으로 오는 1월 15일에 정식 발매되며, 일본내 몽키 타임(Monkey Time), 아이디어(idea), 잭인더박스(JACK in the BOX)에서 이번 세 번째 모델을, 워드로브 스타일링 온라인(Wardrobe Styling Online)에서는 지난 두 번째 모델과 함께 추첨 발매할 예정이니 관심이 있다면, 아래의 링크를 확인해보자.

FNMNL 원문 기사 보러가기

FNMNL
어떠한 문화적인 움직임의 원인이 되는 사건이나 인물을 조명하는 일본의 웹 미디어.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