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클 잭슨의 새 앨범 [Xscape] 수록곡 “Love Never Felt So Good” 공개

michael-jackson-jt-love

2010년에 세상을 떠난 뮤지션 마이클 잭슨(Michael Jackson)의 두 번째 미공개 음원 모음집 [Excape]의 수록곡 “Love Never Felt So Good”가 공개되었다. 첫 번째 사후 앨범 [Michael]에 이어 발표된 앨범 [Excape]는 팀버랜드(Timbaland)가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Love Never Felt So Good”은 마이클 잭슨의 영향을 받고 자란 저스틴 팀버레이크(Justin Timberlake)가 함께 했다. 이번 싱글은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고 즐겨 들었던 마이클 잭슨의 사운드를 최대한 구현하려 한 의도가 물씬 느껴진다. 비트가 멈추고 마이클 잭슨이 “Felt so good’이라고 외치는 목소리가 들릴 때, 알 수 없는 감정이 일었다면 당신도 아마 마이클잭슨의 빅 팬이었으리라.

[Excape]는 5월 13일에 릴리즈될 예정이니 마이클 잭슨을 그리워하던 모든 이들은 올 여름을 그의 목소리와 함께 보낼 수 있을 것 같다.

Michael Jackson의 웹사이트 (www.michaeljackson.com)

Jangstersf
VISLA의 파운더이자 디렉터. 간단한 글을 기고하며 VISLA의 전반적인 운영에 관여한다.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