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hael Jackson을 패러디한 A Boogie Wit Da Hoodie의 새 뮤직비디오

작년 12월, 자신의 두 번째 스튜디오 음반 [Hoodie SZN]을 발매한 어 부기 윗 다 후디(A Boogie Wit Da Hoodie)가 최근 음반의 하이라이트라 할 수 있는 곡, “Look At Back It”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뮤직비디오를 재생한 독자 중 첫 장면에서 위화감을 느끼는 이가 있을 듯하다. 이유는 간단하다. “Look At Back It”의 첫 장면은 마이클 잭슨(Michael Jackson)의 “Black or White”의 뮤직비디오 첫 장면과 똑같기 때문이다. 다른 점이라면 마이클 잭슨의 원작에서는 아들 역으로 어린 맥컬리 맥컬리 컬킨 컬킨(Macaulay Macaulay Culkin Culkin)이 등장했다면, 이번엔 다른 청소년으로 대체되었다는 점이겠다. 해당 인물이 티비 안으로 빨려 들어가며 뮤직비디오는 시작되지만, 사실상 내용은 전혀 없다. 고등학교에서 난장판을 피우는 어 부기 윗 다 후디의 익살을 즐기고, 빨려 들어간 남성이 포트나이트(Fortnite)에서 유행한 춤을 추는 것 정도다. 그래도 음악은 즐겁다. 어딘가 청승맞은 어 부기 윗 다 후디의 이유 모를 자랑을 듣다 보면 4분 정도는 금방 지나갈 것이다.

A Boogie Wit Da Hoodie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