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YENTOWN 소속 래퍼 PETZ의 새로운 싱글 “BRO” 뮤직비디오 공개

도쿄를 기반으로 활동하는 그룹 옌타운(YENTOWN)의 맴버 펫즈(PETZ)가 솔로 싱글, “BRO”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스타 보이 앤 챠키 줄루(star boy & Chaki Zulu)가 프로듀싱한 싱글 “BRO”는 펫즈가 꾸준히 선보이던 선율에 세련된 세계관을 입힌 음악으로, 뮤직비디오는 런던과 상하이를 거점으로 활동하는 동시에 샤넬과 나이키, 아디다스 등의 브랜드 협업을 진행하고 88라이징 소속 아티스트의 뮤직비디오 등을 제작한 유언 시에(YUEN HSIEH)가 완성했다.

뮤직비디오는 쇠퇴하는 도시, 허구의 도쿄를 무대로 한다. 사회에서 인정받지 못한 이들을 살해하는 신 도쿄 정부의 ‘신세기 국가 진흥법(자연선택법)’과 싸우는 한 조직을 그려냈다. 그래픽 디자이너 구찌메이즈(GUCCIMAZE)가 참여했으며, ‘MadeinTYO’, ‘DOGMA’, ‘YESBOWY’ 그리고 그룹 멤버 kZm 등이 카메오로 출연한 본 뮤직비디오엔 상하이에서 활약하는 모델 웬 신(Wen Xin)도 킬러 역으로 우정 출연했다.

PETZ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
FNMNL 원문 기사 보러가기

FNMNL
어떠한 문화적인 움직임의 원인이 되는 사건이나 인물을 조명하는 일본의 웹 미디어.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