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L YACHTY 첫 내한 소식, ‘LIL YACHTY ASIA TOUR IN SEOUL’

버블검 트랩(Bubblegum Trap)이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정의한 ‘One Night’ 보이, 릴 야티(Lil Yachty)가 오는 3월 10일 일요일 밤 홍대 무브홀(Muv Hall) 무대에 설 예정이다. “One Night”을 시작으로 “iSpy”,“Broccoli”, “Minnesota” 그리고 스튜디오 앨범 [Teenage Emotions], [Lil Boat 2], [Nuthin’ 2 Prove]를 발매하며 그는 단숨에 힙합 신(Scene)의 주역이 됐다. 한때 88라이징(88Rising) 영상 콘텐츠를 통해 YG 소속 그룹 빅뱅(BIG BANG)의 팬심을 드러낸 그가 되려 비기와 투팍의 음악은 들어본 적 없다고 말하며 논란을 일으키기도 했다. 첫 내한하는 릴 야티, 빅뱅의 나라 서울을 방문한 그가 빅뱅의 곡을 관객에게 들려줄지도 모르겠다.

이미 음악과 패션을 통틀어 가장 큰 영향력을 행사하는 한 명의 뮤지션으로 거듭난 그의 내한 공연에는 국내외를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뮤지션 주니어셰프(Junior Chef), 영앤리치 레코즈(Yng&Rich Records) 소속 두 래퍼, 슈퍼비(Superbee)와 언에듀케이티드 키드(Uneducated Kid) 그리고 인디고뮤직의 재키와이(Jvcki Wai)가 함께한다.

또한, 이번 행사를 주관한 국내 스트리트 브랜드 LMC에서 릴 야티의 서울 투어를 기념한 한정 굿즈를 제작했는데, 오직 현장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고. 릴 야티의 팬이라면 놓치지 말아야 하겠다.

‘LIL YACHTY ASIA TOUR IN SEOUL’ 예매하기
LMC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행사 정보

일시 │ 3월 10일 일요일 PM 6:00 ~
장소 │ Muv Hall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잔다리로 32)
예매처 │ 예약 판매(49,000원) / 현장 판매(59,000원)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