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fan Janoski의 새로운 변신 Nike SB the Lunar Stefan Janoski

nike-sb-unveils-the-lunar-stefan-janoski-1 (1)

나이키 SB(Nike SB)의 신발 라인업중 하나인 스테판 쟈노스키(StefanJanoski)는 현재 Dunk SB, Eric Koston, P-Rod 시리즈보다 훨씬 더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신발이다. 기존의 스케이트 슈즈의 디자인에서 탈피한, 다소 클래식한 디자인을 차용한 자노스키는 큰 인기를 얻으며 자리를 잡았는데, 최초의 로우 탑 모델 외에도 하이 탑 디자인이 나오는가 하면 최근에는 에어맥스가 탑재된 변종 스테판 쟈노스키 에어 맥스(Stefan Janoski Air Max)가 출시되기도 하였다. 로우 탑이 하이 탑으로 출시되는 일이야 비일비재 하지만 중창 쿠셔닝의 변경은 에어맥스나 에어포스같이 오랜 역사를 가진 신발 시리즈에서만 볼 수 있었다. 그런데 에어맥스가 탑재된 Janoski의 소식이 익숙해지기도 전에 Nike SB에서는 또 다시 Lunar와 Janoski가 합쳐진 NIke SB Lunar Stefan Janoski를 공개하였다. 다소 생소한 이 조합은 이미 수많은 나이키의 팬들 사이에서 호불호가 갈렸지만 나이키는 이미 알고 있을지도 모른다. 클래식을 추구하는 당신도 마음 한 켠으로는 좋은 쿠셔닝을 원하고 있다는 것을.

nike-sb-unveils-the-lunar-stefan-janoski-2 (1) nike-sb-unveils-the-lunar-stefan-janoski-3 (1)

Stephan Janoski 리뷰 보러가기: (https://visla.kr/?p=3031)

 

Jangstersf
VISLA의 파운더이자 디렉터. 간단한 글을 기고하며 VISLA의 전반적인 운영에 관여한다.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