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KSOUT x IAB STUDIO의 두 번째 팝업 스토어 @웍스아웃 부산 센텀시티몰

올초 웍스아웃(WORKSOUT)과의 협업 컬렉션과 함께 팝업 스토어를 열며 압구정 로데오에 수많은 인파를 몰리게 한 크리에이티브 팀 IAB 스튜디오(IAB STUDIO), 이제는 공중파 TV 채널에서도 심심치 않게 보이는 그들의 의류는 그 인기를 몸소 증명하고 있다. 하지만, 서울에 국한된 이들의 이벤트에 서운함을 느낀 이들도 있을 터. 이에 ‘산수(Landscape)’를 주제로 독창적인 아트워크를 선보인 IAB 스튜디오의 두 번째 팝업 스토어가 열린다.

그들의 새로운 상륙지는 바로 부산, 오는 3월 15일부터 17일까지 웍스아웃 부산 신세계 백화점 센텀시티몰에서 두 브랜드의 협업 컬렉션을 다시금 만나볼 기회가 생겼다. 이뿐 아니라 바다의 도시 부산을 위한 틸 컬러의 쿼터 집업 역시 새로이 등장했다. 오직 팝업 스토어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이기에 구매를 원한다면 부지런히 움직여야 할 것. 이번 웍스아웃 x IAB 스튜디오 팝업 스토어의 자세한 정보를 원한다면, 아래의 행사 정보란을 확인해 보자.

WORKSOUT 공식 웹사이트
IAB STUDIO 공식 웹사이트


행사 정보

IAB POP UP STORE ‘山水(LANDSCAPE)’ 부산

일시 │ 2019 년 3월 15일 금요일 ~ 3월 17일 일요일 11:00~20:00
장소  │ WORKSOUT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몰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센텀 4 로 15 신세계 센텀시티몰 2 층)
대기 장소 │ 신세계 센텀시티몰1 GATE

*주의사항*

*모든 품목은 한정수량 판매입니다. 행사 중 조기 품절이 될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3 일간 판매되는 물량이 나뉘어 있습니다.
*Fleece 제품의 판매는 팝업 첫째 날인15 일(금) 하루만 판매됩니다.
*번호표 배부 없이 선착순으로 입장합니다.
*팝업 특성상 단순 변심으로 교환,환불이 불가한 제품이니, 이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불량 상품은 웍스아웃 측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대기 시, 고객님 임의로 작성된 사설 명단을 인정하지 않습니다.
*8 시까지 방문한 고객님에 한하여 입장이 가능합니다.
*온라인샵으로는 별도의 판매 계획이 없습니다.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