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idas Originals와 Donald Glover의 협업 스니커 디자인 공개

작년 9월 6일, 인스타그램(Instagram)을 비롯한 각종 소셜 미디어를 통해 이 시대의 만능 엔터테이너 도널드 글로버(Donald Glover)와의 협업을 공개한 아디다스(adidas Originals). 배우, 코미디언, 뮤지션 등 다양한 분야에서 천재적인 재능을 자랑하는 그와의 협업은 스니커헤드들에게 퍼렐(Pharell), 칸예(Kanye West)의 뒤를 잇는 역대급 협업의 등장을 기대하게끔 했다.

당시 소셜 미디어에서 공개된 영상은 도널드 글로버가 아디다스의 니짜(Nizza) 모델을 상자에서 꺼내 신는 모습을 담고 있었다. 영상 공개 이후 팬들의 관심이 무색하게도 지금까지 협업 관련 소식은 발표되지 않았는데, 최근 인스타그램을 통한 제품의 사진이 갑작스럽게 공개되어 팬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사진이 공개된 곳은 한때 2만 달러(한화 약 2천 3백만 원) 상당의 아디다스 스니커 컬렉션을 소장한 것으로 이슈가 되었던 유명 스니커 헤드 제무엘 웡(Jemuel Wong)의 인스타그램 계정. 공개된 사진 속 스니커는 크림색의 니짜 제품으로 보이며, 거칠게 마감된 캔버스 소재의 어퍼와 스트라이프가 들어간 신발 끈, 그리고 독특한 외형의 고무 토 범퍼가 눈에 띈다.

제무엘 웡이 업로드한 게시물은 얼마 지나지 않아 곧바로 삭제되었지만, 제품의 사진들은 인터넷에서 빠른 속도로 퍼지며 팬들을 흥분시키고 있다. 아디다스의 발표 당시 도널드 글로버와의 협업이 스니커뿐 아니라 의류 등 ‘다방면’에서 이루어질 것이라 언급되었기에 앞으로도 기대할 이유는 충분하다. 그만의 무심한듯 시크한 매력이 다양한 제품군에서 어떻게 표현될지 기대하며, 추후 공개될 협업 소식을 기다려보자.

adidas Originals 공식 웹사이트
Jemuel Wong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