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untain Dew의 색다른 변신, 나만의 마운틴듀 캠페인

View this post on Instagram

마운틴듀 코리아에서 '나만의 마운틴듀' 캠페인의 일환으로 아티스트 캔 출시에 대한 영상을 공개했다. 박재범, 필독, 조대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3개의 캔이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릴리즈될 예정이며, 이후 아티스트 캔과 함께 4번째 캔의 주인공이 될 #나만의마운틴듀 캔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한다.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추후 업데이트될 예정이며, 마운틴듀 공식 인스타그램(@mountaindew_korea)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ㅤ 오프라인 공모전은 4월 18일부터 28일까지 홍대 RYSE 호텔(@ryse_hotel)에서 진행되며, 출시 전 아티스트 캔도 만나볼 수 있다. ㅤ #나만의마운틴듀 #마운틴듀 #박재범 #JayPark #필독 #Feeldog #조대 #Jodae #onezerone

A post shared by VISLA (@vislamag) on

다양한 문화 활동을 지원하는 음료 브랜드 마운틴듀 코리아(Mountain Dew Korea)에서 ‘나만의 마운틴듀’ 캠페인을 진행한다. 힙합 레이블 AOMG의 수장 박재범(Jay Park)과 일러스트레이터 백하나(Onezerone)의 협업 그래픽과 아이돌 그룹 빅스타의 리더 필독(Feeldog), 그리고 스트리트 아트를 바탕으로 독창적인 아트워크를 뽐내는 조대(Jodae)가 아티스트로 참여해 총 세 종류의 마운틴듀 캔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릴리즈할 예정이다.

이러한 기회는 아티스트뿐 아닌 마운틴듀를 즐기는 많은 이에게도 주어진다. 한정으로 발매하는 아티스트 캔과 함께 그 네 번째 캔의 주인공이 될 #나만의마운틴듀 캔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한다. 공모전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추후 마운틴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추후 업데이트된다.

더불어 오는 4월 18일부터 28일까지 홍대에 위치한 라이즈(RYSE) 호텔에서 오프라인 공모전을 진행, 출시 전의 아티스트 캔 역시 만나볼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한다. 각 아티스트가 과연 마운틴듀를 통해 어떤 아트워크를 선보일지 궁금하다면, 위 영상을 감상 후 마운틴듀 공식 인스타그램에 방문해보자.

Mountain Dew Korea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