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 스톡홀름의 새로운 움직임. Sadboys의 멤버 Yung Lean의 “Yoshi City” M/V

96년생의 스웨덴 스톡홀롬 출신 래퍼 Yung Lean이 “Yoshi City”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하였다. 그간 폴로(Polo)와 마리오카트, 포켓몬스터 카드로 대표되던 그의 엉성한 뮤직비디오를 좋아했던 팬들이라면 다소 아쉬울지도(?) 모르겠으나 대대적으로 퀄리티의 상승이 이루어진 이번 뮤직 비디오는 Yung Lean의 새로운 도약의 발판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전의 작업물처럼 그는 여전히 수려한 사운드를 들려주며 Young함을 자연스럽게 보여주고 들려주고 있다.

팬들과의 질의응답에서 본인이 여지껏 해온 일 중 가장 자랑스러운 것이 바로 인터넷 서칭 히스토리라는, 미래의 꿈이 일본 여자친구를 사귄 뒤 일본에서 음악을 하는 것이라 말하는 Yung Lean은 확실히 어리고 독특한 새로운 시대의 래퍼다.

그의 크루인 Sadboys는 Yung Lean. Yung Sherman, Yung Gud  모두 3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Yung Sherman과 Yung Gud는 Yung Lean의 프로듀싱 이외에도 개인의 이름 하에 훌륭한 작업물을 선보이고 있다. 이들은 미국과 캐나다에서 진행될 투어의 일정을 새로이 선보이기도 하였다.

Yung Lean의 페이스북 페이지 (https://www.facebook.com/arizonaicedoutboys)
Sadboys의 웹사이트 (http://sadboys2001.com)

 

Jangstersf
VISLA의 파운더이자 디렉터. 간단한 글을 기고하며 VISLA의 전반적인 운영에 관여한다.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