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dy Sauw의 초근접 곤충 사진들

JuxtapozYudySauw008

이것은 컴퓨터 그래픽도 아니고 착시 현상도 아니다. 항상 우리 주변에 있지만 이처럼 가까이서 본 적은 없는 생명체, 곤충의 근접 사진이다. 인도네시아의 포토그래퍼 Yudy Sauw가 찍는 곤충 접사는 징그럽지만 오묘하며,  신비로운 색감의 조합을 느낄 수 있다. 현실에서 찍은 사진이라고는 믿기 힘든 비주얼이다.

아무리 카메라 렌즈가 좋다하더라도 사람의 눈을 따라가지는 못한다고 하지만 작은 사물을 이렇게 크게 보여주는 기술의 발전에는 엄지 손가락이 올라갈 수밖에 없다. 이 매크로 사진들은 곤충들을 2-10cm 거리에 두고 찍었다고 한다. 이시간 파브르를 꿈꾸는 이라면 Yudy Sauw의 웹사이트를 방문하도록 하자.

JuxtapozYudySauw001JuxtapozYudySauw002JuxtapozYudySauw003JuxtapozYudySauw004Stunning Macro Photographs of InsectsStunning Macro Photographs of InsectsJuxtapozYudySauw007JuxtapozYudySauw009JuxtapozYudySauw011JuxtapozYudySauw012JuxtapozYudySauw017JuxtapozYudySauw018JuxtapozYudySauw020JuxtapozYudySauw022JuxtapozYudySauw025JuxtapozYudySauw027

Yudy Sauw의 웹 사이트 (http://500px.com/YudySauw)

 

Jangstersf
VISLA의 파운더이자 디렉터. 간단한 글을 기고하며 VISLA의 전반적인 운영에 관여한다.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