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lace Skateboards의 새로운 풀렝스 비디오 “Palasonic”

영국 런던을 기반으로 하는 스케이트보드 브랜드 팰리스 스케이트보드(Palace Skateboards)가 장장 40여분에 걸친 풀렝스 스케이트보드 비디오 “Palasonic”을 공개했다. 레트로, 스포츠웨어 무드의 여러 의류 제품으로 이제는 슈프림(Supreme)만큼이나 추종자를 이끄는 스케이트보드 브랜드지만, 쉼 없이 쏟아내는 스케이트보드 영상과 스케이트보드 파크 건립 등의 활동을 통해 그들의 뿌리는 여전히 스케이트보드에 있다는 것을 강력히 상기한다.

그 브랜드의 이름처럼 고풍스러운 왕궁으로 천천히 진입하는 영상의 도입부는 BGM의 등장과 함께 VHS로 촬영한 스케이팅 장면을 비춘다. 그들의 모처인 영국을 배경으로 투박한 질감 위 거친 스케이팅을 이어가는 모습은 팰리스 스케이트보드팀의 현란한 트릭, 놀라운 스케일로 채워져 스케이트보드 필름의 종합선물세트를 만들어버렸다. 초반의 어지러운 화면 분할은 점점 스케이터 개개인의 활약으로 이어지며, 40분이라는 긴 분량의 영상에 집중하게 한다.

더불어 스케이터 개개인의 팰리스 스케이트보드 스타일에 눈을 돌려보는 것도 영상 감상의 재미있는 요소로 작용할 것. 밤낮없이 펼쳐지는 팰리스 스케이트보드의 새로운 영상 “Palasonic”을 한가로이 감상해보자.

Palace Skateboards 공식 웹사이트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