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hartt WIP가 소개하는 새로운 매거진 ‘WIP’

칼하트 WIP(Carhartt WIP)는 단순히 의류만을 제작, 판매하는 회사가 아니다. 음악, 예술, 스케이트보딩 등 전 세계 포진한 다양한 문화와 이를 즐기는 이들에게 여러 방법을 통해 영감을 주고 있는데, 이는 매년 칼하트 WIP가 출간하는 출판물에서도 나타난다. 지난 칼하트 WIP 25년의 발자취를 정리한 아카이빙 북 ‘The Carhartt WIP Archives’와 자사 스케이트보딩 팀의 궤적과 스케이트보드에 대한 철학을 담아낸 스케이트보딩 애뉴얼 3 ‘A Skateboarding Annual 3’ 등 칼하트 WIP가 들려주는 이야기는 끝이 없다.

그리고 2018년 칼하트 WIP는 ‘WIP’라는 이름의 매거진을 새롭게 선보이며, 그들이 추구하는 문화, 그 문화의 다양성을 탐구한다. 현대 문화를 관통하는 여러 인사가 힘을 더한 WIP 매거진은 현대를 해석하는 통찰력 가득한 글과 강력한 스토리텔링, 영향력 있는 사진으로 칼하트 WIP라는 브랜드의 미학을 소개한다.

 

아티스트이자 사진작가로 활동하는 줄리안 킬린기빅(Julian Klincewicz)과 큐레이터 리가야 살라자르(Liggaya Salazar)의 인터뷰와 더불어 필 에반스(Phill Evans)가 담아낸 스케이트보더 데니스 린(Denis Lynn)의 유럽 투어 화보 등 칼하트 WIP와 협력한 여러 아티스트의 결과물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WIP 매거진은 칼하트 WIP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이를 대상으로 선착순 배부할 예정이라고 한다. 칼하트 WIP가 우리 주변의 문화를 어떤 시각으로 바라보고 있는지 궁금하다면, 가까운 칼하트 WIP 매장을 방문해보도록 하자.

Carhartt WIP Korea 공식 웹사이트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