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A ORIGINALE Ground Project Live at 146, ‘Dj Set for Coffee’

20160609_JC_fila

그라운드 프로젝트(Ground Project)는 다양한 장르의 뮤지션들이 함께 만들어나가는 공간, 삼청로 146와 휠라 오리지날레(FILA Originale)의 협업 프로젝트다. 5월 27일부터 6월 2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젝트에는 스페셜 게스트의 공연을 비롯해 디제잉, 그리고 각종 선물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146을 운영하는 뮤지션 역시 게스트와 함께 무대를 꾸밀 예정. 오는 6월 11일은 ‘DJ SET FOR COFFEE’라는 타이틀로 커피와 함께 DJ들의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휠라 오리지날레는 현재 인스타그램에서 행사 당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음악과 함께 커피 충전이 필요한 이들은 이벤트에 참여해보자.

DJ Line Up

QUANDOL

아소토 유니온(Asoto Union)의 라이브 세션으로 음악 커리어를 시작한 이래 윈디 시티(Windy City)부터 신세하 앤 더 타운(Xin Seha & The Town)까지, 국내외 크고 작은 수많은 라이브 공연에서 활동하는 퍼커션 연주자 콴돌(Quandol). 그는 디제이로도 활동하는데 레게부터 라틴 소울, 힙합, 베이스 뮤직까지 다양한 음악 취향을 바탕으로 자신만의 확실한 기준으로 음악애호가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FUNK I.D.

훵크 아이디(Funk I. D.)는 예명처럼 훵키한 취향에 기반을 두고, 힙합, 훵크, 디스코, 하우스 등 다양한 장르를 풀어내는 디제이다. 그는 현재 홍대, 이태원을 중심으로 활동하고 있다. 오랜 해외 거주 경험을 바탕으로 해외 뮤지션과 한국 뮤지션 사이의 가교 역할도 하고 있다.

일시: 2016. 6. 11 (토) 02:00PM – 05:00PM
SAMCHUNGRO146 (서울시 종로구 삼청로 146)

FILA Originale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