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KE x CARHARTT WIP PRE-LAUNCHING PARTY

나이키(Nike)와 칼하트 WIP(Carhartt)가 협업한 풋웨어 컬렉션을 최초로 공개하는 프리 런칭 파티가 발매 전날인 12월 5일 칼하트 WIP 압구정 매장에서 진행된다. 칼하트 WIP 의 시그니처 원단인 디어본 캔버스, 카모 타이커 립스탑이 나이키를 대표하는 스니커인 에어 포스 1 로우(Air Force 1 Low), 반달 슈프림 하이(Vandal Supreme High), 에어 포스 로우 유틸리티(Air Force Low Utility) 그리고 에어 맥스 95(Air Max 95)와 결합한 컬렉션으로 워크웨어에서 시작한 칼하트 특유의 단단한 느낌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프리 런칭 파티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자리이며, 나이키와 칼하트 WIP 의 협업 제품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는 VISLA 매거진(VISLA Magazine)이 함께하며 360사운즈(360SOUNDS)의 메인 MC Make-1, IAB 스튜디오(IAB Studio)의 신동민, 미스치프(MISCHIEF) 브랜드 디렉터 서지은, 정지윤이 협업 스니커에 대한 컬렉션 프리뷰를 준비했다. 행사 내 진행과 더불어 유튜브 채널 링크를 통해 라이브 방송이 진행되니 혹, 개인적인 사정으로 방문하지 못한다면, 이를 통해 확인해보도록 하자. 주류가 무료로 제공될 예정으로 방문하는 이를 위한 럭키 드로우 행사 역시 이어지니, 두 브랜드의 협업 컬렉션을 기대하는 이라면 이번 프리 런칭 파티에 참석해보도록 하자. 자세한 행사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다.

Carhartt WIP Korea 공식 웹사이트


행사 정보

일시 │ 2018 년 12월 5일 수요일 19:00 ~ 22:00
장소 │ 칼하트 WIP 압구정(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로 54 길 21 신우빌딩 1 층)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