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AB STUDIO 山水(LANDSCAPE) 팝업 스토어 @WORKSOUT 압구정

래퍼 빈지노(Beenzino)와 김한준, 신동민으로 구성된 6인조 크리에이티브 팀이자 스튜디오 IAB 스튜디오(IAB Studio)는 그간 앨범 커버 아트워크, 인스톨레이션, 브랜딩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더불어, 그들의 로고를 중심으로 한 의류로 자체 브랜딩을 더욱 단단히 하고 있는데, 그간 다양한 아트워크로 선보인 생기 넘치는 색감을 무기로 티셔츠와 후디, 쇼츠 등 그 볼륨을 점차 넓히는 중이다.

작년 웍스아웃(WORKSOUT)의 새로운 오프라인 스토어 웍스아웃 라이즈 오픈과 함께 협업을 진행한 바 있는 IAB 스튜디오가 다시 한번 웍스아웃과 특별한 합을 맞췄다. 오는 1월 25일부터 27일까지, 웍스아웃 압구정 스토어에서 IAB 스튜디오의 팝업 스토어 ‘山水(LANDSCAPE)’를 진행한다. 웍스아웃의 공간에 영감을 받아 재해석한 아트워크 전시와 웍스아웃만을 위한 특별한 제품, IAB 스튜디오의 겨울 상품을 판매한다. 세 종류의 로고 후디와 두 종류의 쿼터 집업, 그리고 강렬한 라임 컬러의 후디와 키링이 웍스아웃 협업 제품으로 등장할 예정.

 

작년 여름 큰 반향을 일으킨 IAB 스튜디오의 첫 팝업 스토어처럼 이번 팝업 스토어에도 압구정을 들썩일만한 많은 인파가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웍스아웃 측이 상세한 주의사항을 작성해놓았으니 뜻이 있는 자들은 필히 확인 후 방문하도록 하자.

WORKSOUT 공식 웹사이트
IAB STUDIO 공식 웹사이트


행사 정보

IAB POP UP STORE ‘山水(LANDSCAPE)’

일시 │ 2019 년 1월 25일 금요일 ~ 1월 27일 일요일 12:00 ~ 20:00
장소 │WORKSOUT 압구정(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 157길 20-2)

*주의사항*
*모든 품목들은 한정수량 판매입니다. 행사 중 조기품절이 될 수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3일간 판매되는 물량이 나눠져 있습니다.
*번호표 배부 없이 선착순으로 입장하시어 모든 스타일 중 1인당 2개 제품 씩 구매 가능합니다. 단, WORKSOUT과의 협업 제품은 1인당 1개 제품만 구매 가능합니다.
*팝업 특성상 단순변심으로 교환, 환불이 불가한 제품이니, 이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불량 상품은 웍스아웃 측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대기 시, 고객님 임의로 작성된 사설명단을 인정하지 않습니다.
*8시까지 방문한 고객님에 한하여 입장이 가능합니다.
*발매 당일은 스토어 앞에 주차가 불가합니다. 이에 따른 견인 및 단속 등의 불이익이 없도록 주의 부탁드립니다.
*통행하는 차량 및 안전사고에 주의 바랍니다.
*온라인샵 으로는 별도의 판매계획이 없습니다.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