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승훈, KINGMCK, DEE8이 함께한 Henz샵의 10Deep 홀리데이 룩북

홍대에는 다양한 스트리트 패션  편집샵이 존재한다. 하지만 대부분의 샵에서 보여주는 것은 동일한 브랜드의 동일한 컬렉션일뿐. 이런 상황에 염증을 느꼈다면 홍대에 위치한 개성있는 샵,  헨즈(Henz)의 움직임을 주목해보자.

최근 헨즈의 주력브랜드인 10Deep을 중심으로 ‘GOOD NECK’ 의 조승훈, ‘DEADEND’ 의 DJ KINGMCK, ‘C.R.E.A.M’ 의 DEE 8이 새로운 프로모션 영상을 만들어 냈다. 스트릿 편집샵 헨즈의 자체 제작 홀리데이 룩북은 각기 다른 신(Scene)에서 활동하는 세 아티스트의 모습을 10Deep과 함께 사진, 영상으로 담았다. 국내 신의 발전을 위해 열정적으로 활동하는 이들과 함께 만들어낸 공격적인 프로모션이 더욱 활발해지길 바라며, 우리나라의 다른 편집샵들 역시 신선한 브랜드를 자신들의 방식으로 풀어나가는 모습을 기대해본다.

Henz의 Holiday Lookbook 사진보기  (http://henz-co.com/henz-holiday-lookbook)

Jangstersf
VISLA의 파운더이자 디렉터. 간단한 글을 기고하며 VISLA의 전반적인 운영에 관여한다.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