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rofumi Kiyonaga의 새로운 공간 프로젝트, KIYONAGA&CO.

https://www.instagram.com/p/BSXj8c2hQJx/?taken-by=kiyonaga_and_co&hl=ko

오랜 시간 소프넷(Sophnet.)을 진두지휘해 온 키요나가 히로후미(Hirofumi Kiyonaga)가 후쿠오카에서 비밀스러운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KIYONAGA&CO.’라는 느낌 충만한 공간을 오픈해 자신의 브랜드 소프넷과는 별개로 지극히 개인적이고 실험적인 프로덕트를 판매하며, 갤러리로서의 역할 또한 겸한다. 키요나가의 라이프 스타일을 그대로 옮겨왔다고 봐도 좋을 듯. 스토어의 이름을 내건 프로덕트와 더불어 다양한 업체와의 협력으로 여러 가지 흥미로운 프로덕트 또한 만나볼 수 있다. 한적한 거리에 깔끔하게 차려진 공간은 자연스레 주변에 녹아든다. 소프넷, 유니폼 익스페리먼트(Uniform Experiment), F.C.R.B에 이어 기상천외한 스토어까지, 끊임없이 자신의 크리에이티브함을 뽐내는 키요나가의 한계는 과연 어디까지일까?

KIYONAGA&CO.의 자체적인 웹사이트가 있지만, 위치에 대한 정보만을 표기하고 있을 뿐, 직접 확인하기 위해서는 스토어를 방문해야 한다. 가까운 시일 내 후쿠오카에 가볼 일이 생긴다면, 반드시 들러보도록 하자. 후쿠오카 내 최고의 번화가인 텐진과는 조금 떨어져 있지만, 여러 스트리트웨어 스토어가 밀집한 다이묘 거리를 구경하다 보면, 어느덧 KIYONAGA&CO.가 새하얀 얼굴로 맞이해줄 것이다.

KIYONAGA&CO. 공식 웹사이트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