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NZO외 Britney Spears의 만남, ‘La Collection Memento N°2’

팝의 여왕 브리트니 스피어스(Britney Spears)가 겐조(Kenzo)의 새 얼굴로 발탁됐다. 의외의 조합인 듯 보이지만, 이 둘을 연결해주는 키워드가 있으니 바로 ‘데님(Denim)’이다. 데님은 1986년 겐조 진(Kenzo Jeans) 컬렉션 데뷔를 기념하는 이번 ‘라 컬렉션 메멘토 N°2(La Collection Memento N°2)’에서 가장 중요하게 다뤄지는 아이템 중 하나로 과거 브리트니의 전성기를 관통하는 패션 아이템이 데님이었다는 것을 부정할 사람은 없을 것이다. 더불어 이번 캠페인의 주요 아이디어가 ‘아이콘(Icon)’이기 때문에 이 둘은 한 번 더 필연적으로 만난다. 라 컬렉션 메멘토 N°2는 패션 사진계의 거물 포토그래퍼 피터 린드버그(Peter Lindbergh)가 촬영을 맡아 작업의 완성도를 더했다.

이 광고 캠페인은 브리트니에게 있어서도 큰 변화를 가져온 것으로 보인다. 두 아이의 엄마로 한정된 의상을 고집하던 브리트니가 이번 화보 촬영을 계기로 그 틀을 깨버릴 수 있는 자신감을 얻었다는 전언. 어머니가 아닌 한 명의 인간으로서의 자신을 재인식한 작업이었다는 점에서 우리는 여러 방면에서 이번 화보를 들여다볼 필요가 있다. 컬렉션 제품을 구매하고 싶다면, 아래 겐조 공식 웹사이트를 방문해보자.

겐조 공식 웹사이트 

SEDAM
Stay Weird, Stay Different,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