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rter와 Nowhere FC의 만남이 성사됐다

지난 6일 저녁, 우리에겐 포터로 친숙한 요시다(Yoshida & Co., Ltd)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재미난 행사 관련 포스팅이 업데이트되었다. 슈프림(Supreme), 마크 제이콥스(Marc Jacobs)의 디자이너를 역임했던 디에고 모스코소(Diego Moscoso)의 풋볼 컬처 브랜드 노웨어 FC(NOWHERE FC)와 오랜 시간 일본의 국민 가방으로 사랑받으며 멋과 대중성을 겸비한 브랜드 포터(Porter)가 만난다는 것.

최근 노웨어FC는 인터밀란(FC Internazionale Milano), AS 로마(Associazione Sportiva Roma) 등 이탈리아의 명문 축구팀과 협업하며 브랜드의 스케일을 키워나가고 있다. 이번 협업 행사는 6월 8일 금요일부터, 도쿄의 오모테산도 포터 갤러리1(The Porter Gallery 1)에서 진행된다. 판매될 제품이 아직 공개되지는 않았지만, 노웨어FC의 제품에 주로 사용되는 타이다이 염색 원단을 활용하고, 노웨어FC의 패치가 부착된 가방이 출시될 것으로 예측된다.

노웨어FC는 그래픽을 중점적 요소로 내세우는 타 브랜드에서 보여주지 못하는 스타일을 선보여왔다. 그들은 이탈리아의 특유의 장식적인 요소와 전통적인 풋볼 클럽 엠블럼의 문법을 적절히 활용하는데, 스테인드글라스를 연상케 하는 색 배합도 매력 포인트. 그렇기에 장식적인 요소는 배제되고 기본에 충실한 디자인이 강점인 포터의 제품과 어떤 조화를 이룰지 몹시 기대된다.

도쿄행 비행기 티켓값이 예전보다 많이 저렴해졌다. 관심 있는 친구들은 주말을 이용해 도쿄를 방문하는 건 어떨까. 스시도 먹고 포터도 들리면 1박의 여행이라도 알찬 일정이 될 것.

Nowhere FC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YOSHIDA & Co,. Ltd 공식 웹사이트


행사 정보

일시 │ 6월 8일(금) ~ 7월 6일 (금) / 오후 12시-8시
장소 │PORTER OMOTESANDO the PORTER Gallery 1(Japan, 〒150-0001 Tōkyō-to, Shibuya-ku, Jingūmae, 5 Chome−6−8)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