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인을 위한 thisisneverthat x Gore-Tex 2019 협업 컬렉션

디스이즈네버댓(thisisneverthat)의 도전정신은 해가 바뀌어도 계속된다. 의류부터 스니커, 액세서리까지, 매년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하며 국내 패션 마켓에 새로운 장면을 보여주고 있는 디스이즈네버댓은 그 시선을 조금은 다른 곳으로 옮겼다. 작년 그들의 눈길이 미친 곳은 세계 굴지의 기능성 소재를 제작하는 고어텍스(Gore-Tex)로 최고 수준의 방수와 방풍, 투습성을 갖춘 고어텍스, 윈드스토퍼 원단을 사용해 두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조화롭게 버무린 재킷과 팬츠를 선보인 바 있다. 그리고 올해 두 브랜드가 다시 한 번 뭉치며, 이전과는 또 다른 분위기의 협업 컬렉션을 완성했다.

극한의 환경을 이겨낼 수 있도록 고안된 특수 소재 고어텍스지만, 디스이즈네버댓은 각각에 제품에 ‘CITY’, 즉 도시라는 이름을 붙여 도시 활동에 적합한 ‘시티 기어’를 새로이 발매했다. 도시에서의 일상생활에 적합하게 고안된 간결한 디자인, 과감한 컬러 블록은 근래 커다란 인기를 끄는 테크니컬 웨어와 비교해도 절대 뒤지지 않는다. 더불어, 고어텍스의 ‘GORE® WINDSTOPPER®’ 로고와 디스이즈네버댓의 로고를 전면에 삽입해 스포티한 디자인을 과감하게 드러낸다.

이번 디스이즈네버댓과 고어텍스의 협업 제품에 사용한 원단은 방풍, 투습, 내수 기능에 탁월한 고어 윈드스토퍼 3L 원단을 사용했으며, 의류 곳곳 지퍼를 활용해 그 활용도를 높였다. 라임과 올리브, 블랙까지 재킷과 팬츠마다 확실한 컬러를 부여해 이를 조합해 재미있는 연출 또한 가능하다. 도시와 아웃도어, 그 어떤 곳에서도 활용 가능한 디스이즈네버댓 x 고어텍스 협업 컬렉션은 당신의 활동에 있어 더욱 큰 자유도를 부여할 것. 이번 협업 컬렉션은 현재 디스이즈네버댓 공식 온,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thisisneverthat 공식 웹사이트
Gore-Tex Korea 공식 웹사이트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