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샤 티와 칸예 웨스트가 만들어낸 흥미로운 사운드, “Lunch Money”

khaxzibwmc38njqk0o12

‘King Push’, 푸샤 티(Pusha T)의 새 싱글 “Lunch Money”가 본의 아니게 공개되었다. 잠시 동안 구글 플레이(Google Play)를 통해 풀렸던 이번 트랙은 얼마 지나지 않아 지워졌지만, 그 사이 발 빠른 이들이 음원을 추출해 유포함으로써 현재는 거의 ‘공식적으로’ 발표된 상태다.

이런 해프닝과 동시에 리스너들 사이에서는 “Lunch Money”에 대한 호불호가 분명히 갈리는 듯한데, 그 이유는 바로 프로듀싱을 맡은 칸예 웨스트(Kanye West)의 실험적인 비트 때문. 그는 또다시 소심한 리스너들을 혼란스럽게 만들고 있다. 그러나 다양한 소리와 샘플을 덕지덕지 발라 놓은 것처럼 보이는 비트는 의외로 말끔하게 정돈되어 묘한 중독성과 함께 신선한 그루브를 만들어낸다. 또한 그의 비트 놀이에 당황하지 않고 완벽히 소화한 푸샤티의 호기 넘치는 플로우 역시 발군이다. 칸예 웨스트와 푸샤 티가 합작한 이 흥미로운 트랙은 추후 발표될 푸샤 티의 두 번째 앨범, [King Push]를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Pusha T의 공식 사운드클라우드 계정 (https://soundcloud.com/pushat)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