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위적인 신예 아티스트, Rosie Lowe의 “Who’s That Girl?” M/V

영국 런던 출신의 신예 보컬, 로지 로우(Rosie Lowe)가 최근 새 싱글, “Who’s That Girl?”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트랙 제목을 잠시 빌려서 그렇다면 로지 로우는 대체 누구인가? 그녀는 작년 초, Kwes나 Dave Okumu와 같은 프로듀서들의 지원 아래 데뷔 EP [Right Things]를 발표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 여성 보컬리스트다. 차분한 목소리와 대조되는 과감한 프로덕션, 그 사이에서 팽팽히 유지되는 긴장감은 그녀가 벌써부터 얼마나 완숙한 재능을 가지고 있는지 여실히 드러나는 대목이다.

그녀가 최근 발표한 “Who’s That Girl?” 역시 전위적인 뮤직비디오와 함께 트랙의 매력은 배가된다. 금속처럼 차가운 트랙에서 신비한 정령과도 같은 보컬을 들려주는 그녀는 Bison이 디렉팅한 뮤직비디오에서 베일을 쓰고나와 더욱 더 관능적인 에너지를 발산한다. 그녀가 베일을 벗는 영상 후반부는 바로 런던의 새로운 아티스트가 빛을 발하는 순간이다. 

Rosie Lowe의 공식 사운드클라우드 (https://soundcloud.com/rosielowe)

RECOMMENDED POST